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OGIN JOIN US
  • CUSTOMER CENTER

    010-8324-8758

    MON-FRI am9:00-pm5:00

    점심시간 pm1:00-pm2:00

    SAT, SUN, HOLIDAY OFF

    전화연결이 어려운 경우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D

  • BANK ACCOUNT

    우리 1002-646-445674

    국민 774601-04-200007

    [반품택배비]

    카카오뱅크 3333-11-5022735

    예금주 : 장유진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위치
  1. home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

게시판 상세
제목 불량상품 구별 가이드
작성자 커넘 (ip:)
date 2022-11-06
hit 198
평점 0점

불량 상품이 아닌 경우


 

아래 내용에 해당되는 사유는 불량이 아닌 점 사전 안내드립니다
[불량 및 상품파손] 사유로 반품 보내주신 상품 확인 후 불량이 아닌 상품은 고객님 부담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신청 전 내용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제거 가능한 실밥, 초크 자국, 마감시 묻어날 수 있는 소량의 접착제, 원단의 잡사 부분

(대량생산으로 인한 부분으로 상품 자체 불량은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민하신 분들은 상품 직접 보시고 오프라인에서 구매 권장드립니다)


2. 상품 제작 과정 중 발생하는 냄새 


3. 배송시 발생한 상품의 구김


4. 모니터 및 전자기기 해상도 및 설정의 차이로 인한 색상&이미지 차이 


5. 데님류 워싱, 찢어진 디테일이 있는 상품의 워싱과 디테일 차이 


6. 사이즈 측정 방법과 원단 특성으로 인한 사이즈 오차범위(±1~3cm) 


8. 물 빠짐, 털 소재의 빠짐이 확인 되는 경우(소재에 따라 일부 상품은 물빠짐/털빠짐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제작 과정 중 워싱 작업을 위해 사용 된 돌멩이,돌가루 등이 주머니에 들어가 있는 경우와 주머니 및 안감 보풀 

(워싱 과정에서 발생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10. 거래처에 따라 새 상품을 인증하기 위해 단추 구멍,트임,주머니 등이 박음질이 되는 경우 


11. 새상품으로 지퍼의 움직임이 뻣뻣한 경우 


12. 패턴이 있는 원단의 경우 상품 사진과 패턴의 위치가 동일하지 않은 경우 (스트라이프,도트,니트,패턴 원피스 등)




모든 상품은 드라이 클리닝을 추천합니다

- 기계세탁 및 건조기 사용시 원단의 수축 / 변형 있을 수 있습니다



* 오배송 및 상품 자체 불량 상품의 경우에도 착용 및 세탁한 경우 절대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가능한 꼼꼼하게 검품하여 출고 진행되고 있지만 간혹 놓치고 출고되는 경우 있을 수 있습니다.

수령 후 상품 확인 후 착용 및 세탁 부탁드립니다.



고지되어 있는 불량 사유가 아닌 내용에 대해 고객의 주관적인 판단에 따라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구매의사 철회로 진행되며,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