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 상품이 아닌 경우
아래 내용에 해당되는 사유는 불량이 아닌 점 사전 안내드립니다
[불량 및 상품파손] 사유로 반품 보내주신 상품 확인 후 불량이 아닌 상품은 고객님 부담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신청 전 내용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제거 가능한 실밥, 초크 자국, 마감시 묻어날 수 있는 소량의 접착제, 원단의 잡사 부분
(대량생산으로 인한 부분으로 상품 자체 불량은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민하신 분들은 상품 직접 보시고 오프라인에서 구매 권장드립니다)
2. 상품 제작 과정 중 발생하는 냄새
3. 배송시 발생한 상품의 구김
4. 모니터 및 전자기기 해상도 및 설정의 차이로 인한 색상&이미지 차이
5. 데님류 워싱, 찢어진 디테일이 있는 상품의 워싱과 디테일 차이
6. 사이즈 측정 방법과 원단 특성으로 인한 사이즈 오차범위(±1~3cm)
8. 물 빠짐, 털 소재의 빠짐이 확인 되는 경우(소재에 따라 일부 상품은 물빠짐/털빠짐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제작 과정 중 워싱 작업을 위해 사용 된 돌멩이,돌가루 등이 주머니에 들어가 있는 경우와 주머니 및 안감 보풀
(워싱 과정에서 발생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10. 거래처에 따라 새 상품을 인증하기 위해 단추 구멍,트임,주머니 등이 박음질이 되는 경우
11. 새상품으로 지퍼의 움직임이 뻣뻣한 경우
12. 패턴이 있는 원단의 경우 상품 사진과 패턴의 위치가 동일하지 않은 경우 (스트라이프,도트,니트,패턴 원피스 등)
- 모든 상품은 드라이 클리닝을 추천합니다
- 기계세탁 및 건조기 사용시 원단의 수축 / 변형 있을 수 있습니다
* 오배송 및 상품 자체 불량 상품의 경우에도 착용 및 세탁한 경우 절대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가능한 꼼꼼하게 검품하여 출고 진행되고 있지만 간혹 놓치고 출고되는 경우 있을 수 있습니다.
수령 후 상품 확인 후 착용 및 세탁 부탁드립니다.
고지되어 있는 불량 사유가 아닌 내용에 대해 고객의 주관적인 판단에 따라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구매의사 철회로 진행되며,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발생됩니다.